아재의 IT공부방

오늘 심심해서 KT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공시지원금을 확인했는데 꽤 저렴하게 풀려있네요. 언제부터 이렇게 풀렸는지 모르겠지만 출고가인하에 공시지원금까지 합쳐지니까 할부원금이 10만원이 안됩니다. 기변도 지원해주는 대리점이 있다고 해서 그런 곳을 찾을 수 있는 분들은 이런 내용이 필요없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이렇게 폰을 구매할 수 있다 싶어서 올려봅니다.

 

우선은 KT SHOP의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핸드폰구매 - 모델별공시지원금을 찾아서 들어가셔야 됩니다. 그럼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.

 

 

제가 우선 본 건 5G요금제를 사용해야 되는 폰들입니다. 5G요금제가 비싸긴 하지만 2019년부터 5G스마트폰들이 나오면서 그 이후에 나온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은 모두 5G요금제가 기본입니다. ㅠㅠ

 

①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 요금제에 따라서 공시지원금이 달라집니다. 지금 V50의 경우 5G 최저요금인 5G 세이브요금이 45,000원입니다. 이 요금제를 선택했을 때도 공시지원금이 얼마가 나오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. 

 

② 최종금액은 단말대금에서 확인하시면 되고 V50은 공시지원금이 70만원, 추기지원금 10만5천원이 모두 나옵니다. 

 

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가장 오른쪽에 있는 주문을 눌러보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넘어갑니다. 

 

 

가입조건을 확인하시고 하단에서 각 요금이 어떻게 이루어져 있는지 확인하시고 나머지를 진행하시면 되겠죠. 위와 같은 조건이면 한달에 5만원으로 통신요금이 나가는데 선택약정보다도 이렇게 이용하는게 휠씬 유리합니다. 

 

V50의 경우 듀얼스크린으로 이슈가 되었던 스마트폰으로 그 당시에는 120만원이나 하는 엄청나게 비싼 폰이였지만 듀얼스크린을 사은품으로 주면서 판매가 꽤 이루어졌습니다. 그럼 지금은 보조스크린을 사야되는 걸까요?? 아닙니다. 지금도 보조스크린을 무료사은품으로 주고 있습니다. 

 

 

이렇게 하면 선택약정을 할 수는 없지만 과거 출시할 때는 120만원이나 하는 스마트폰을 10만원에 가지면서 듀얼스크린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저는 종종 공시지원금을 확인하러 들어가는데 부모님들 폰을 개통시켜드릴 때는 저가자급제폰도 좋지만 이렇게 마련해드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. 부모님들도 프리미엄스마트폰을 좋아하십니다. ㅎㅎ

반응형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